급변하는 사회여건으로 인하여 우리 건설·환경부문은 “지속가능한 개발”이라는 새로운 패러다임에 직면하고 있습니다. 새로운 패러다임에 능동적으로 대처하는 경쟁력은 정보의 바다 속에서 필요한 정보를 가장 신속하게 수집하여 가장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고도의 기술력에서 비롯되며 이것은 향후 디지털 및 멀티미디어 기술로 인한 시간과 공간의 모호성, 환경친화적 건설환경의 조성, 기술혁신 등 수많은 분야에서 발생되는 현실적으로 어려운 문제들을 조화롭게 풀 수 있는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. ㈜한백종합기술공사는 1970년 3월 대아기술공단으로 창사하여 “기술의 첨단화” “업무의 고도화” “효율의 극대화” “경영의 선진화”를 기본이념으로 꾸준한 성장을 통해 이제는 대한민국의 엔지니어링 분야를 선도하고 있는 엔지니어링 회사입니다. ㈜한백종합기술공사는 지난 50년간 도시계획, 조경, 교통, 도로 및 공항, 토목구조, 수자원개발, 상하수도, 토질 및 기초, 건축구조 등의 건설분야와 수질관리, 폐기물처리, 광해방지사업등의 환경분야에서 다양한 계획, 설계 및 감리를 통해 사회간접기반시설 구축과 쾌적한 생활공간의 창조를 위래 노력 해 왔습니다. 21세기 세계화·국제화시대를 맞이하여 자연과 일체되는 새로운 환경, 새로운 경관의 구축을 통해 쾌적한 생활과 여유있는 공간을 창출 하는 것이 도시계획, 교통계획, 토목·조경·환경설계 등에 새로이 부가된 사명이라 하겠습니다.
따라서 ㈜한백종합기술공사는 “환경과 인간의 조화”라는 제일의 목표 하에 첨단화되고 진보적인 선진기술로 고객님이 감동할 수 있도록 혼신의 노력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. 고객님의 지속적인 애정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. 감사합니다.
대표자명:김상완 ㅣ 사업자등록번호:502-81-26859 ㅣ
이메일:hb26859@naver.com ㅣ 전화:053-740-1506 ㅣ
주소:경상북도 예천군 예천읍 양궁로 46 2층